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1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생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화기획 브랜드 The M.I.N.D, 살아가면서 잊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해….
등록날짜 [ 2014년11월28일 16시57분 ]

The M.I.N.D의 기획자 최나라


11월 28일, 29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양천구 목동에 소재해 있는 Shelikes-coffee에서 The M.I.N.D의 ‘인식바꾸기’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The M.I.N.D는 기획자 최나라씨를 포함하여 진정한 감동이 전달되길 원하는 작가 나하린씨와 진정성 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뮤지션 SUN PARK이 구성원으로 참여한 퍼포먼스 팀으로, 음악과 그림 등이 모두 어우러진 하나의 종합 문화 작품을 탄생시켜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The M.I.N.D의 M은 motivation(동기부여), I는 insight(깊은 통찰), N은 navigation(방향제시), D는 dream(꿈을 꾸게 하다)의 각각 첫 글자를 따서 The M.I.N.D라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분명하게 제시하고 있다.

문화기획자로써 첫발을 내딛는 The M.I.N.D의 기획자 최나라씨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결코 잊지 말아야 할 것들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우리의 머리와 가슴 속에 뿌리내린 사회인식을 바꾸고자 The M.I.N.D라는 문화기획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인식바꾸기’ 퍼포먼스는 고국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중국에 남아고향을 그리워하는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 장애인에 대한 인식 바꾸기, 시인 윤중주의 시가 함께 하는 퍼포먼스 등 총 3가지 테마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퍼포먼스는 The M.I.N.D의 D(꿈을 꾸게 하다) 파트를 실력파 신인뮤지션 신다정 프로젝트와 P.O.W가 맡아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나라 씨는 “경험은 재산이 되었고, 경험이라는 재산을 밑천으로 알리고 싶은 것들이 많다. 앞으로 다양한 테마들로 The M.I.N.D의 인식바꾸기 퍼포먼스는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려 0 내려 0
민소이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악과 캐롤의 특별한 만남…걸그룹 소리아밴드 캐롤 발매 (2014-12-02 15:33:11)
커피 마시며 미술 전시회를? 탐앤탐스 무료 미술 전시 '갤러리탐' (2014-11-27 17:07:09)
SK텔레콤, 2015년 3분기 실적 ...
[윤옥희소장 내아이 교육]아들...
[기고]2015 미술입시 첫 입문, ...
영국 템즈 강변에 세워진 16번...
전국 자원봉사자, 천 명 모여『...
이케이웍스, 스마트미디어대전...
필하모니안즈 서울, 송년음악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