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0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생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4년11월27일 17시07분 ]
오디세이아 압구정점 - 김지영 작가 '색-류' 展 (사진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는 신진 작가 발굴 지원과 문화 예술 후원을 위한 매장 내 미술 전시회 '갤러리탐(Gallery耽)'의 신규 전시회를 시작하였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예술문화 발전과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하여 지난해 8월부터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문화 지원 사업이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를 비롯한 주요 매장을 신진 작가들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하고 전시 준비, 오픈식까지 전시회 기획 및 운영 전반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 전시 안내 영상을 상영하고 SNS를 통해 전시 정보를 안내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 나서 추후 작가들의 작품 활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마련하고 있다. 

갤러리탐 신규 전시는 오디세이아 압구정점·도산로점청담점·이태원점·탐스커버리 건대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전개된다. 오디세이아 압구정점에서 김지영 작가의 '색-류' 전이, 오디세이아 도산로점에서 유영은 작가의 '기억의 숲' 전이, 오디세이아 청담점에서 최형길 작가의 '행복들 하십니까?'전이, 오디세이아 이태원점에서는 황원중 작가의 '색을 탐, 하다'전이,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이다애 작가의 '돈(豚)의 일탈'전이 진행되고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작가에게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이라는 대중적인 공간에서 소통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는 무료로 미술 전시를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갤러리탐 전시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갤러리탐 이외에도 독립영화 상영회 '인디스카이데이'를 매월 개최하는 등 매장을 활용한 예술 문화 후원 활동을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갤러리탐 전시회는 2015년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올려 0 내려 0
함상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The M.I.N.D, ‘인식바꾸기’ 퍼포먼스 열어 (2014-11-28 16:57:34)
2014 강남장애인 나눔문화축제 열다 (2014-11-27 16:50:51)
SK텔레콤, 2015년 3분기 실적 ...
[윤옥희소장 내아이 교육]아들...
[기고]2015 미술입시 첫 입문, ...
영국 템즈 강변에 세워진 16번...
전국 자원봉사자, 천 명 모여『...
이케이웍스, 스마트미디어대전...
필하모니안즈 서울, 송년음악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