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1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생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100명의 국내 당뇨병 전문가 참여해…
등록날짜 [ 2014년11월11일 16시56분 ]
훌라호프 챌린지 캠페인 로고 / 사진제공: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메쎄뉴스-민소이기자] 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제약사업 부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이달 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11월부터 연말까지 두 달간 국내 당뇨병 전문가 100명과 ‘훌라호프 챌린지 (Hula Hope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훌라호프 챌린지는 국내 400만 당뇨병 환자에게 질환 극복의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된 모바일 온라인 캠페인으로, 사노피의 환자 중심적 접근을 실현하고자 마련한 공익 행사이다. 행사 취지에 공감하는 당뇨병 전문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미션 수행 동영상을 모바일 온라인 상에 공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에서 약 100여 명의 당뇨병 전문가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훌라호프 챌린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훌라후프를 돌리는 자신의 모습을 직접 촬영하여 어플리케이션에 업로드 한 뒤, 두 명의 지인을 참가자로 지목하는 방식이다.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http://goo.gl/FwlpGx 또는 ‘Hula Hope’로 검색)에 접속해서 받을 수 있고 아이튠즈 앱 스토어(‘Hula Hope’로 검색)에도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올라온 훌라호프 챌린지 참여 동영상은 올 연말에 ‘훌라호프 트리(Hula Hope Tree)’라는 이름으로 대중에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훌라호프 챌린지에 참여한 당뇨병 전문가가 100인 이상일 경우, 사노피 당뇨사업부는 기존의 환자 지원 프로그램과 별도로 특별 후원금을 조성, 당뇨병 환자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사노피 당뇨사업부를 총괄하는 이윤경 이사는 “사노피는 당뇨병 환자와 의료진의360도 당뇨파트너를 지향, ‘환자중심주의’(Patient Centricity) 가치 실현을 가장 중심에 두고 있다”며, “국내 당뇨병 전문가 100인과 함께 진행하는 훌라호프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국내 당뇨병 환자들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노피 당뇨사업부는 국내 진출 10주년을 맞아 지난 7월 새로운 비전 ‘The Future Starts Now(지금부터 시작되는 사노피와 함께 그리는 새로운 미래)’를 선포한 바 있다. 사노피 당뇨사업부는 지난 10년간 다양한 기전의 우수한 치료제를 공급, 국내 치료제 시장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제1형 당뇨병 및 제2형 당뇨병 환자를 위한 폭넓은 당뇨병 치료제 포트폴리오를 통해 최적의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민소이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문화재단, ‘예술가 노동’ 국제심포지엄 개최 (2014-11-12 10:30:13)
서울·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2014 서울김장문화제' 개최 (2014-11-11 15:53:19)
SK텔레콤, 2015년 3분기 실적 ...
[윤옥희소장 내아이 교육]아들...
[기고]2015 미술입시 첫 입문, ...
영국 템즈 강변에 세워진 16번...
전국 자원봉사자, 천 명 모여『...
이케이웍스, 스마트미디어대전...
필하모니안즈 서울, 송년음악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